인아 - 레인보우 MV (유튜브 공식 풀버전)

구독중인 유튜브 원더케이 채널의 추천곡으로 뜨길래 별 생각 없이 들었더니 상당히 좋은 노래였습니다.


인아라는 이름도 귀여운 얼굴도 어디서 한번 본 것 같은데, 요즘 아이돌 여자 그룹이 하도 많아서 그 중 한명인줄 알았습니다.


구글 검색을 해보니까 개그콘서트 코너 중 "가족같은"에서 나왔던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 내가 거기서 본 거구나 ㅎㅎ"


개콘에서 인아를 볼 때는 키가 크고 날씬해서 전문 모델로 활동하는 줄 알았었는데 이렇게 음원 발매를 하게 된 것을 알게 되어 좀 놀랐습니다.


개그우먼은 아닌 것 같고 연기도 병행하는 다재다능한 소녀 같네요 ^^



노래 실력도 일절없이 외모만으로 가수에 도전하는 그런 느낌은 아니고 고음도 무리없이 내고 창법도 웅얼거리거나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아 여러번 반복해서 들어도 기분 좋은 곡이었습니다.



INA - Rainbow


유튜브에 달린 전세계 KPOP 팬들의 반응도 상당히 호평 일색이었습니다. 귀여운 인상에 대한 칭찬과 기존의 한류 아이돌 가수와는 다른 신선한 음악적 느낌에 응원을 보내는 댓글들이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저도 그렇고 인아에 대한 상세한 프로필이나 인터뷰 기사가 없어 KPOP 팬들이 인아에 대하여 상당히 궁금해하며 물어봐도 답글을 달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번 곡도 나쁘지 않았고 후속곡도 계속 좋은 느낌의 음악이라면 10대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한류 아이돌급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 유튜브에서 공식 뮤비 재생하여 끝까지 보시고 엄지손가락 꾹 눌러 추천해주세요 ㅎㅎ -끝-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