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라면 농심 감자탕면

우리 동네 CU 편의점 라면 판매대에서 발견한 농심 감자탕면. 편의점 알바 분께 맛있냐고 물어보니 출시 된지 얼마 안된 것 같다며 자기는 판매대에 그 라면이 있었는지도 몰랐다고 하더군요 ^^ 자기는 편의점 주말 알바라서 주중에 신상품으로 들어 온 것 같다며 3+1 행사라고 알려줬습니다.


감자탕면 한 봉지 가격은 씨유 편의점 기준으로 1600원, 3+1 행사 가격은 4개에 4800원으로 1개당 1200원 입니다.


한 봉지에 1600원이면 거의 안성탕면을 3봉지 값인데 ㅎㅎ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한번도 먹어 본 적 없는 신상품 라면을 4개 사는 모험은 하고 싶지 않아 오뚜기 진짬뽕 급 가격으로 구입 했습니다.





제품 구성은 면 1개, 건더기 후레이크, 양념분말 스프, 액상 형태의 후점 양념 소스로 되어 있습니다. 뜯어 보기 전에 혹시 들깨 가루가 들어 있을지 않을까라고 예상해봤지만 빗나가 버렸네요 요즘 신통력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ㅎㅎㅎ


이 제품 검색해보니까 예전에 감자탕면으로 출시 후 단종되었다가 리뉴얼 되어 재출시 된 것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감자탕면 한번도 못 본 것 같은데…


아무튼 감자탕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반가운 라면이었습니다.



건더기 후레이크 입니다. 두부 조각 처럼 보이는 것은 무 입니다. 무파마? ^^ 나머지는 고추, 고기, 우거지, 청경채 같아 보입니다.





사진 찍느라 정신 없어 별첨 소스를 먹을 때 넣었습니다. 별첨 소스를 넣으면 국물이 살짝 벌겋게 됩니다. 맛도 훨씬 좋아져요 ^^


국물 맛은 정말 좋습니다. 감자탕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인생 라면 반열에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제가 진짬뽕 처음 먹어 봤을 때 느꼈던 "오호 완전 맛있어" 그런 생각이 들 정도로 확 꽂히는 맛은 아니었습니다. 면발의 탄력이 떨어진다고 할까요 감자탕 맛이 나긴 했지만 무파마 + 안성탕면 느낌도 들었습니다.


입맛이라는 것이 사람마다 다 제 각각이라 직접 먹어 보고 판단을 하세요 ^^ 감자탕 국물 맛이 살아 있어 밥말아 먹기에 좋습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