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부터 파주운정 A18 블럭당첨결과를 기다렸는데 발표예정시간인 오후3시가 넘어도 인터넷으로 확인이 되지 않아 답답했는데 오후 4시가 넘어서야 당첨자 조회를 할 수 있었다.
결과는 중간층에 당첨되었다 게다가 조용한 사이드쪽 끝집이라는 것까지 맘에 들었다. 내가 신청접수한 평형은 이미 신청자가 미달된 것으로 접수결과 발표가 있었기에 이변이 없는 한 당첨되리라는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당첨자 확인까지 혹시라도 그 이변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지 걱정스러웠었기에 당첨자 확인후 홀가분한 기분을 만끽 할 수 있었다.
집도 없고 돈도 없는 것이 이날만큼 다행스럽게 느껴졌다. 내가 신청한 국민임대아파트는 전용면적이 29㎡로 9평 정도 되는 독신자용 원룸형 모델이다. 거실겸 방 하나에 미닫이 문으로 분리된 주방과 욕실 그리고 베란다가 있다.
방이 하나 뿐이라서 따로 방범창을 설치 할 필요도 없고 겨울에는 난방비도 덜 들것 같아 신청하였다. 비록 거실겸 방은 조금 작아졌지만 현재 살고 있는 방 두개짜리 국민임대아파트 보다 주방이 더 커지고 욕실도 좀더 넓어졌으니 독신자용으로 정말 딱 인것 같다.
A18 블럭은 파주 신도시에서도 위치적으로 가장자리에 자리잡고 있어 유비파크까지 걸어서 20여분 가까이 걸리는게 아쉽게 느껴졌다. 물론 왕복 40분은 기본으로 소요되니 운동효과는 높을 것 이다. 대신 A18은 다른 블록에 비해 비교적 임대료가 낮은 편 이다.
파주운정 A18 당첨자 조회는 http://myhome.lh.or.kr 이 주소로 가서 주거복지를 선택하고 당첨자 조회 메뉴로 들어가면 확인 할 수 있다.현재 당첨자 확인으로 싸이트 이용량이 많아져 매우 느리게 화면이 뜨고 있다.
댓글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