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 한울마을 남자 머리 커트 블루맨 미용실

여기 운정 한울마을로 이사 온지 벌써 6년이 다 되어 갑니다. 처음 이사 왔을 때만 해도 아직 운정 카페거리가 조성되지 않은 허허벌판이었는데 2017년도 이제는 운정신도시로 거듭 나고 있습니다 ^^


천막으로 임시 버스정류장을 대충 만들어 놓았던 시절도 있었지만 지금은 마트, 세탁소, 미용실 등등의 상가와 생활 편의 시설도 완전히 다 갖춰졌고 정말 살기 좋은 동네가 되었습니다.


운정 카페거리 안에 좋은 미용실이 많이 있지만 예약제로 운영하는 곳도 있고 남자 머리 커트 하는데 가격도 살짝 부담되더라구요 ㅎㅎㅎ


몇 달 전 GS슈퍼 동패점 맞은 편에 있는 블루맨이라는 남성 커트 전문점에서 커트를 하고 맘에 들어 자주 가고 있습니다.


파주 운정 블루맨 미용실


처음에는 블루클럽 이미지가 좀 그래서 ^^ 지나가는 길에 들어 갈까 말까 하다가 급하게 머리를 다듬을 일이 있어 방문을 했습니다.


사장님이 남자 분이신데 인상도 좋으시고 친철하셨습니다. 자기 가게니까 당연하겠지만 ㅎㅎㅎ


제가 반곱슬이라 부시시한 편인데 보통 남자 곱슬은 짦은 머리 스타일로 하는데 무조건 짧게 짜르고 머리숱 치면 헤어스타일을 살리기 어려운 편 입니다. 저 처럼 이마 넓은 반곱슬이라면 더욱 더 그렇습니다. 여기서는 곱슬머리를 깔끔하게 스타일 잘 살려서 커트를 해줘서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컷트 가격은 어른 8천원, 학생 7천원, 여성 1만원 입니다. 새치 염색이랑 펌도 같이 하십니다. 신용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결제하면 쿠폰을 주는데 10장 모으면 한번 무료 입니다. 저는 자잘한 쿠폰 모으는 것 보다는 신용카드 결제하는 것을 더 선호하여 카드로 결제 했습니다.


샴푸는 셀프 입니다 ^^ 직접 샴푸를 해야 하기 때문에 상의는 편안한 차림으로 가는 것이 좋아요



남성 전문 미용실이라 가게 안은 단출한 편이지만 깨끗하게 관리를 잘 하셔서 그런지 깔끔한 편 입니다. 커트 원하시는 여자 분들도 이용하시는데 전혀 불편이 없어 보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일이고 평일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다른 미용실에 비해 늦은 편이죠? 토요일, 일요일 주말은 오전 9시 부터 오픈 합니다.


위치는 운정3동 GS슈퍼 맞은 편 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가게 횡단보도 건너면 바로 보입니다. 원래 여기가 컬투치킨 치킨집이었는데 4월부터 였던가 컬투치킨 문닫고 생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행에 민감한 초등학생이나 중고생 자녀들 부담없이 보내기 좋고 남자 머리스타일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곳이라 우리 동네 남성 커트 미용실로 추천 해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