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패드 미니5 구입 TNT 택배 배송조회 및 수령과정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 미니5 주문.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쿠팡에서 최저가로 판매 중이라는 결과가 나와 들어가보니 정말로 판매가격이 최저가였습니다. 그래서 구매 버튼을 누르고 컬러를 선택하려고 했더니 전부 품절 매진 표시.


그래서 애플 홈페이지에서 교육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주문했습니다. 정가 보다 가격이 3만원 저렴하더군요 대학생, 대학원생, 학부모, 교직원에게 적용되는 교육할인 프로그램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신용카드로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여 KB카드로 6개월 무이자로 결제하고 포인트리 0.8%를 포인트로 적립 받았습니다. 몇 천원이라도 할인 받으면 나중에 애플펜슬이나 스마트커버 구입에 보탤 수 있어요 ㅎㅎ


아이패드 미니 5 공홈 주문 TNT 배송


빨리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택배 배송이 아닌 픽업 주문을 하여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수령하려고 했는데 지금 시국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권장하고 상황이라 애플스토어 매장 방문자들의 입장을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정한 간격을 두고 줄을 서서 차례로 입장하는 방식이라서 오래 기다려야 하고 또 집에서 강남 신사역 가로수길까지 갔다 오는 시간도 고려하여 애플 공홈에서 택배 수령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택배 배송비는 무료 입니다. 배송기간은 일요일 저녁 때 주문하니 도착 예정일이 화요일 오후 6시 이전으로 나왔습니다.


TNT 택배 배송

아이패드 미니 5 택배


애플 홈페이지에 아이패드 미니5를 주문하면 주문 결과와 발송 결과를 메일로 보내 줍니다. 메일을 받아 보니 TNT Express라는 택배 회사에서 배송을 한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주문 배송추적


TNT 익스프레스는 Fedex 계열의 항공운송 전문회사 입니다. TNT의 뜻은 Track & Trace 입니다. 화물 배송과 배송추적을 의미 합니다 ^^ 


저의 주문번호를 TNT 웹페이지에서 입력 후 배송조회를 해보니 월요일 오후에 인천공항에서 운송이 시작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TNT 택배 배송조회


TNT에서 아이패드 미니를 서드파티로 넘겨서 국내배송을 하는 것 같습니다. 어떤 분들은 일양 로지스나 한진택배로 넘겨졌다고 하던데 제 아이패드 미니는 서울 사무소로 보내졌다고 하여 TNT 지점에서 직접 배송하는 줄 알았는데 화요일에 카톡을 받아보니 서드파티 업체는 다름 아닌 우체국 택배였습니다.


공교롭게도 같은 날 주문한 아이패드 스마트커버 케이스와 강화필름 세트까지 우체국 택배로 발송되어 한번에 같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TNT 배송추적


아이패드 미니 5를 일요일 밤에 주문하여 TNT < 우체국 택배로 화요일 오전 11시쯤에 수령했습니다. 아이패드 배송기간은 국내 쇼핑몰에서 주문한 것과 다를 바 없이 빠르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국내 택배사를 거쳐서 오기 때문에 배송 받을 수 있는 시간을 변경할 수가 없고 따로 서명을 받아 가는 절차도 생략될 수 있습니다. 대신 우체국 택배라서 카카오톡 메시지 링크로 물품을 보관할 장소를 지정할 수가 있습니다. 아파트면 경비실이나 택배보관함 또는 현관 문앞으로 지정할 수가 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