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미니카페케이크 구입 맛있어요 ^^

야당역 버거킹에 와퍼 햄버거 사러 갔다가 마침 케익 구입할 일이 있어 버거킹 매장 맞은편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파리바게트에서 미니카페케이크를 구입했습니다.

파리바게뜨 케익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벨기에 화이트 초코 입니다. 매장에 화이트 초코 재고 없으면 벨기에 밀크 쇼콜라를 구입하는 편이었는데 오늘은 둘 다 재고가 있었지만 다른 것으로 먹어 보고 싶어 고심 끝에 '파리바게트 미니카페케이크'로 선택했습니다.

 

파리바게트 미니카페케이크
파리바게뜨 미니 카페 케이크

벨기에 화이트나 밀크 쇼콜라는 맛있지만 케이크를 자르거나 옮겨 담고 먹을 때 초콜릿 부스러기 많이 떨어져 나와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미니 카페 케이크는 커피맛 모카 크림만 발라져 있어 깔끔하게 먹기에 좋습니다.

초는 필요 없어서 받지 않았습니다. 요즘 생일 축하 케이크에 초를 꽂아 불을 켜서 다시 입으로 바람 불어 끄기도 어렵고 초에 불을 붙이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도 많이 발생하여 굳이 축하 케익에 초를 꽂지 않게 됩니다 ^^

 

미니 카페 케이크 360g 
파리바게트 케이크
파리바게트 모카 크림 케이크

파리바게트 미니카페케이크 가격은 가격 19,000원 입니다. 신용카드 결제하려고 했더니 오늘 부터 무슨 이벤트라면서 2만원 이상 구입 시 롤케익 빵을 준다고 합니다.

자잘한 뽀시래기 빵쪼가리 였다면 그냥 결제 했을텐데 크고 맛있어 보이는 롤케이크 빵을 보여주길래 1300원 짜리 '모카크림빵'을 추가로 구입하여 2만 300원으로 맞췄습니다.

 

파리바게트 실키롤케익
실키 롤케익
버터크림 롤케이크

이벤트 행사로 받은 빵은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익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고 합니다. 버터크림과 건포도가 들어가 맛있어 보입니다. 롤케이크는 아니지만 파리바게트 호두파운드케익도 정말 맛있습니다. 호두 파운드 케익은 아메리카노 커피나 우유와 같이 먹으면 꿀맛 입니다 ^^

 

파리바게트 미니카페케이크
파리바게트 케익

사진 찍는 동안 커피향이 뿜뿜 올라와 입맛을 다시게 만듭니다. 신선도 떨어지는 생과일 케이크 보다는 차라리 이런 크림 케이크가 더 맛있습니다. 하트 모양 과자는 마카롱 맛 비슷합니다 ^^

 

헤이즐넛, 아몬드 등의 견과류가 3개 올려져 있습니다. 케이크 아이싱이 숙련된 베이커의 솜씨 같지 않았습니다. 크림이 균일하게 발라져 있지 않고 층이 생긴 듯하게 발라져 있었습니다. (원래 이런 것 같네요)

 

일리 에스프레소 라떼 커피

부담없이 조촐한 생일 또는 기념 축하를 위한 파리바게트 케이크로 미니카페를 추천해봅니다. 크리마스 이브  때 성탄절 기분 느끼며 먹기에도 좋습니다. 케이크 먹고나서 다크로스팅된 스타벅스 베로나 원두로 에스프레소 한잔을 뽑아 우유를 넣고 라떼를 만들어 한 잔 마셨습니다. 

파리바게뜨 미니카페케이크 크기.

미니 케이크 사이즈라서 아담한 편 입니다. 크기를 정확히 측정해보지 않았지만 지름이 약 18cm 그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중량 360g, 칼로리 1,550 Kcal. 4등분하면 4인 가족이 한 조각씩 맛볼 수 있는 정도 입니다. 혼자서 간식으로 두고 먹기에도 딱 좋은 크기 입니다. 좀 더 큰 모카 케익을 원한다면 마카롱 모카 또는 카페모카 큰 사이즈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기프티콘 모바일상품권으로 구입하면 1000원 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