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페이 사용 가능한 마트는 어디에 있나요?
파주시에서 긴급 지급한 난방비 지원금을 파주페이로 잘 받아서 사용 중 입니다. 그런데 집 주변에서 사용할 곳은 편의점, 치킨, 피자, 커피 같은 먹고 마시는 곳 위주 입니다.
물론 약국이나 빨래방, 블루클럽 같은 미용실에서 사용도 가능하지만 마트에서 사용할 수 없어 여기저기 찾아 보니 일단 이마트, GS슈퍼 같은 기업형 대형마트는 안되고 1년 매출액이 10억이 넘는 일반 마트도 안됩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 중심으로 마트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은 초롱꽃마을에 있는 팜스마트.
버스 타고 팜스식자재마트 GTX점 찾아가기.
운정에서 075번 일반버스와 086 마을버스가 팜스마트 근처까지 운행 노선을 경유합니다. 두 버스 모두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로 대략 500m 정도 거리입니다.
075번 버스는 약 10분의 배차간격이라서 자주자주 옵니다. 086번 마을버스는 배차간격이 40분 정도로 깁니다. 버스에서 하차 후 팜스 식자재 마트까지 이동 후 장을 보고 다시 버스 정류장까지 오면 아무리 서둘러도 30분 이내에 다시 버스를 타기는 매우 어려워 어차피 환승할인은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075번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낫습니다.
팜스식자재마트 위치와 내부 구조.
초롱꽃마을7단지 하차 후 아랫쪽으로 이동후 좌측 코너로 들어가면 팜스타워 건물 1층입니다. 신도시 건설중이라서 아직 주변이 어수선하며 건설공사현장이 많습니다. 생활용품, 세제와 샴푸, 냉동식품 같은 기본 식자재는 1층에 있고 1층 우측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정육, 과일, 채소, 김치, 라면, 커피, 고추장 같은 상품 등의 코너는 지하 1층에 있습니다.
특히 1층 생활용품 코너에는 컴퓨터 키보드와 간단한 PC 주변기기 및 전기밥솥, 커피포트 같은 생활가전 제품도 있습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매장이 넓고 깨끗하며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 정도 규모의 매장이라면 연매출 10억은 거뜬히 올리겠지만 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아 연매출 실적이 없어서 파주페이 사용처가 된 것 입니다. 내년에는 파주페이 사용처에서 제외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상품가격이 체감상 그리 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
개점행사 할인품목은 괜찮은 가격 입니다. 스팸 클래식 300g이 3980원, 케라시스 샴푸 600ml가 3980원 입니다.
운정 팜스식자재마트 영업시간.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오전에 일찍가면 매장 안에 손님도 별로 없어 쾌적합니다.
대중교통편도 좀 불편하고 멀어서 굳이 여러 번 다시 찾아가기는 힘들겠지만 파주페이를 요긴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번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 -끝-
댓글0